차이나는 클라스 1 : 세상을 보는 관점을 넓히는 질문 Why - 생각의 차이를 만드는 지식 교양서
김정욱 지음, 미늉킴 그림,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제작진 기획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습 만화로 추천할 만한 차이나는클라스 1, 초등역사책 추천도서를 만나보았어요.
제가 예전에 즐겨봤던 JTBC <차이 나는 클래스>를 초등역사책으로 만날 수 있다니 너무 반갑더라고요.
아이랑 같이 보면서 이야기 나눌 거리도 많을 것 같아 기대가 되었답니다.
챗 GPT와 AI로 넘쳐나는 세상의 정보를 머릿속에 넣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질문이 필요하다고 해요.
차이나는 클라스 초등역사책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역사를 배우기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추천도서입니다.
히스토리를 어려워하는 친구들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친절한 설명과 재미있는 그림으로 담겨있거든요.
다가오는 겨울방학 동안 초등역사책 많이 읽기 계획을 세웠다면 차이나는 클라스 1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