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 탐험 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라미키즈의 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시리즈 중 두번째로 만나본 책은 탐험편이에요. 놀이편은 사람들이 다양한 놀이와 활동을 하는 모습에 숨은그림찾기가 있었다면 탐험편은 다양한 동물들의 활동 모습에 숨은그림찾기가 있네요.

 

동물들의 모습이 꼭 그림책을 보는 것 같아요. 위에 써있는 글들도 그림책처럼 의인화해서 표현되어 있고요. 글이 놀이편보다는 더 쉽게 쓰여 있는 것 같아요. 숨은그림찾기도 제 생각인지 더 쉬워 보이고요. 그래서인지 아이도 더 쉽게 찾아내네요.

 

2페이지에 걸쳐 그림이 있는 숨은그림찾기는 보통 어려워하는데 탐험편은 아이 혼자서 다 찾았어요. 오히려 저보다 먼저 찾아내서 제가 '어디,어디?'를 연발했네요. 아이가 좋아해서 숨은그림찾기를 자주 하다보니 아이 눈에는 저보다 더 잘 보이나봐요. 저도 숨은그림찾기 잘한다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이제 아이한테 못 당해내겠네요. 아이는 숨은그림찾기뿐만 아니라 어려워보이는 퍼즐도 금방 완성해요. 오빠랑 그런 면에서는 많이 비슷하네요.

놀이편에서 색칠하기를 싫어해서 탐험편에서는 처음부터 색칠은 하지 않았어요. 색칠하라는 말을 안하니 더 신나서 숨은그림찾기 활동은 하네요.

아이 둘을 키우다보니 큰 애는 남자 아이이고 둘째는 여자아이지만 비슷한 부분이 많네요. 나이 차도 8살이나 나는데 잘하는 것도 비슷하고 색칠하기처럼 싫어하는 것도 비슷하네요.

아이가 아라미키즈 시리즈를 좋아해서 기회가 되면 다른 시리즈들도 활용해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