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린세스 마법의 주문 - 소중한 나를 위한 약속
아네스 안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06년 11월
평점 :
절판
한 산지 1~2년 된것 같은데, 이제야 리뷰를 쓰네요...
처음에 구입할때는 평도 좋았지만, 위즈덤카드를 받고싶다는 단순한 생각에 골랐는데요, 정말 두고두고 잘 읽는 책이 되었답니다. 위즈덤카드역시 너무 쓸모있구요...
요즘 자기계발서들이 많고, 특히 여성을 강조한 책들이 많은데 사실 이런류의 책들은 크게 벗어나는 점 없이 비슷비슷한 부분이 많은것 같아요. 하지만, 그 비슷비슷한 책들가운데서도 이 책은 조금더 제 맘에 잘 와닿더라구요.
내용 자체는 식상할 수 있지만 감성을 자극한다고 해야하나...그래서 읽으면 다른책들보다 더 마음에 와닿는점이 있는것 같네요... (특히 젊은 여성들이라면 조금더 공감하지 않을까 싶네요..나이 드신분들이 읽으신다면 방향이 조금 맞지 않을듯...깊이보다는 어떤 멋진 미래와 자신의 여성상에 대한 희망을 주는책이라..)
여성들의 성공담과 작가의 경험들이 그려져 있는데 미래에 좀더 나은 자신을 만들기위한 바탕이 될만한 그런 이야기들이 많아서 참 도움이 많이 됐어요.
무엇보다도 의욕이 바닥이 됐을때, 또 이 책한번 꺼내서 읽어주면 동기부여하기에 딱인책이라 참 좋았구요. 처음에 읽었을때 이루리라 마음 먹었던 계획들, 그때의 굳은 다짐 ㅎㅎ 그런것들이 되살아나면서 다시 힘 낼 동기를 만들어주는 책입니다.
위즈덤카드는 마음에 드는게 많아서 카드수첩에 몇개 빼서 넣어다니는데 참 명언은 볼수록 왜 명언인지 알겠더라구요...짧은 문구에 마음을 움직이는 무언가가 있으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