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쿠키 > 일본길거리음식

타코야끼.  포장도 되지만 옆에 잠깐 먹고 갈수 있는 방이 있다. 문어가 마이 들어가 있고 맛있게 먹었다. 여기도 줄~ 근데 한국에선 왜 인기가 없을까 나두 한 번도 먹어볼 생각 안했었는데..


맛난 경단~ 씹을 새가 없이 스르르 녹는다~ 고급 떡집에서나 팔릴 것 같은 것들이 길거리 음식으로 잘도 팔린다~ 5꼬치에 350엔인가 했던 것 같은데 일본은 길거리 음식 단가가 일단 높은 것 같다.  함께 파는 시원한 녹차가 더 남을 것 같아 보였다. 한 잔에 100엔인가..

일본 센베이~ 튀기지 않고 구운 과자. 간장, 김, 깨, 고추 등등 이용하여 여러가지 맛이 나는데 짭짤하니 특이한데 비싸다. 하나에 거의 1000원을 호가하다니..



아게만쥬. 신심이 깊은 가난한 부인이 매일 만들어 공양했다는 그 만쥬가 아사쿠사의 명물이 되어 관광산업에 한몫하고 있다. 길게 늘어서 팔고 있는데 유난히 한 곳이 몇 대를 이어오는지.. 줄이 기~일다.

우리나라 오방떡같은 것. 통팥이 가득들고 달짝지근하게 맛있었다. 하나로 든든, 만족!!

고구마 맛탕, 만쥬, 타르트로 유명한 지하철 맛집. 여기도 줄~ 일본은 쫌 유명하다 하는 집은 항상 줄이 길다.  계산이 느린건지... 그만큼 사람이 몰리는 건지..

햄버거, 단가때문이가 소식습관인가... 너무 작은 햄버거~ 만만하게 보고 갔는데 옵션에 따라 가격이 500엔이 넘어간다~

여행에 지친 몸을 케일쥬스 한 잔으로 회복시켜 주는 센스. 스테미너, 비타민, 에너지, 두유 등등 옵션이 있어서 고르면 해당 과립을 타 주는데 왠지 몸에 되게 좋을 것 같은 기분이~
슈퍼에서 사온 김초밥. 간이 딱 맞아서인지 배가 고파서인지 맛있었다. 온천을 즐기기전에 간단히 야참으로 먹고 나와서 자판기에서 치킨이랑 맥주도 먹었는데 배터리가 다되서 감동적이었던 자판기 프라이드 치킨을 못찍은게 아쉽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