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칭찬 아이세움 저학년문고 6
박현숙 지음, 윤유리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교에 상담 오는 아빠를 걱정해서 선생님에게 칭찬을 받으려고 노력하는 미수의 재미있는 이야기네요. 아직은 뭐든게 서툴고 어설픈 초등학교 저학년들이죠. 딸아이도 누가 실수하고 싶어서 하겠냐며! 학교 생활 이야기를 늘어놓더라고요. ㅎㅎ 아이들에게 공감대 형성으로 재미있게 책읽기의 매력을 알게 해주는 따뜻한 저학년 학교 생활 동화네요. 가짜칭찬 설마 울음을 그치게 하기 위한 칭찬이 있겠어요. 미수의 따뜻한 마음을 알게 된 선생님은 미수에게 칭찬을 해주시네요. 가정에서도 마음 따뜻한 미수를 사랑해주고요. 칭찬만큼 아이들에게 행복감을 주는 것도 없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