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3-2 (2017년) 초등 우공비 (2017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문제집 우공비수학으로 2학기 준비했어요^^



​우공비 수학은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 ,진도비법책 3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공비수학, 이렇게 공부하자!

2학기에는 곱셉,나눗셈 ,분수와 원을 배우네요


 


우리들의 공부 비법은 개념잡는 비법, 실력쌓는 비법, 문제 해결비법,

단원평가로 구성되어 있어요~

 


 


학습 만화를 통해서 이 단원에서 공부할 내용을 재미있게 시작했어요

이전에 공부했던 내용 중에서 앞으로 배울 내용의 바탕이 되는 개념과 확인 문제를 구성했어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스페셜 코너!!~

핵심콕! 개념콕!

문제의 내용이 맞으면 O틀리면X표시길로 가는 미로찾기네요~

교과서 속 핵심개념을 재미있게 정리할수 있어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FUN TIME

열심히 공부한 아이들은 위한 두뇌 휴식타임! 10곳의 틀린그림찾기

 금방 모두 다 찾네요~ 동생오면 또 해야된다고 손으로 짚어가면 찾았어요

 


 


3학년되니 제법 공부할게 있어서 걱정했는데 우공비로 공부해서

2017년 상반기 단원평가도 잘치고 수월하게 지나갔네요 ㅋ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하니 더 친숙하고 좋아한답니다~

2학기때도 우공비로 열심히 공부하기로 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