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3-2 - 전4권 (2017년) 초등 우공비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이미지 연상학습 우공비로 복잡한 초등 개념 공부

문제 해결력을 기르고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 


 


 3학년부터 과목도 늘어나고 걱정했는데 우공비로 틈틈히 공부하고

2017년 상반기 단원평가도 잘치고 수월하게 지나갔네요 ㅋ

2학기 여름방학에도 우공비랑 함께 하게 되었네요^^

 


국어,수학,사회,과학 세트 구매시 특별부록으로

과목별 단원평가,홈런 서술형 비법책,만화쏙 용어짱 들어 있어요

울 첫째는 만화를 좋아해서  만화쏙 용어짱을 젤 먼저 본답니다 ㅋ


 


신사고 무료 모바일 러닝

<단원평가 & 서술형 평가>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 무료 제공

표지 또는 본문에 수록된 QR코드로 즉시 볼 수 있어요.

 


이미지 연상 학습법은 개념을 재미있는 이미지로 표현해서

쉽게 이해하고 오래 기억하게 하는 신개념 학습법이에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공부계획표

일주일에 4번 공부한 날짜를 적고 내 기분에 맞는 캐릭터에 동그라미 표시하세요~



카카오프렌즈와 떠나는 공부여행

이번 학기에 공부하게 될 내용을 미리 단원별로 한눈에 정리했어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스페셜 코너!!~

핵심콕! 개념콕!

문제의 내용이 맞으면 O틀리면X표시길로 가는 미로찾기네요~

교과서 속 핵심개념을 재미있게 정리할수 있어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FUN TIME

열심히 공부한 아이들은 위한 두뇌 휴식타임! 10곳의 틀린그림찾기

 금방 모두 다 찾네요~ 동생오면 또 해야된다고 손으로 짚어가면 찾았어요



우공비시리즈 특별부록이에요~

과목별 단원평가,홈런 서술형 비법책,만화쏙 용어짱,

     우공비 공부달력에는 나의 공부 생활과 계획 완료 여부도 체크할수 있고

귀여운 프렌즈 스티커로 기념일,이름표등 공부 달력을 꾸밀수 있어 좋아요^^

 2017년 여름 방학 우공비가 있으니 넘 든든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