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3-1 - 전4권 (2017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우공비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좋은책신사고] 새학기는 이미지로 개념 잡는 우공비 함께 3-1


초등 입학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3학년이네요.

작년까지만 해도 국어,수학 두과목만 하면 되서 편했는데 이제 두과목이 더 늘었어요

그래도 우공비 셋트 책 받고는 과학이 재밌다고 하면서 좋아하네요 ㅋ


 


먼저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우공비3-1 국어,수학,사회,과학

여기에 특별부록으로 과목별 단원평가,만화 쏙 용어짱, 서술형 비법책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신사고 무료 모바일 러닝

<단원평가 & 서술형 평가>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 무료 제공

표지 또는 본문에 수록된 QR코드로 즉시 볼 수 있어요.



우리들의 공부 비법

개념 잡는 비법 : 개념을 쉽게 이해하고 오래 기억하도록 이미지로 요현했어요~

교과서 잡는 비법(국어+국어활동) : 교과서 제재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문제 제공하여 내용 완벽하게 이해

 핵심 잡는 비법 : 핵심 개념을 마인드맵으로, 지문 내용을 그림등으로 한눈에 살펴볼수 있어요

단원평가&서술형 평가 : 여러가지 문제제공하여 실력을 을 점검하고 학습 마무리를 한다.



씽 등록하면 100% 당첨 모아라 씽씽이벤트!

1권만 등록해도 신사고 도서1권증정-매월10명추첨

5권만 등록하면! 선착순1만명 전원 열공 응선물증정-




재미있게 쏙쏙 만화로 익히는 용어 풀이집 만화 쏙 용어짱







국어,수학,사회,과학 전과목에서 나오는 용어를 만화로 재밌있고 쉽게 풀이해주고 있어요

만화를 좋아하는 딸램이라 그런지 역시나 넘 좋아하네요 ㅋ

 


홈런 서술형 비법책 수학 한장 풀어봤는데

방학때 수학 쪼매 공부했더니 거진 다 잘 맞혔네요

3학년때는도 우공비로 예습, 복습도 잘하고

열심히 공부한다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