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2-2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카카오프렌즈의 과목별 공부 비법은?

 

[우공비] 이미지 연상학습 우공비로 복잡한 초등 개념을 공부한다!

 

               문제 해결력을 기르고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우공비 수학 2-2

구성은 우공비문제집,시험비법책,비법풀이책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이 단원에서 공부할 내용을 만화로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공부를 시작하기전에 주제별로 공부 계획을 세우고 꼭 실천하도록 학습계획표를 작성하면 좋아요.

2학기에는 네자리수와 곱셈을 배우네요. 구구단 이번에 확실하게 외워야겠어요^^


우리들의 공부 비법은 개념잡는 비법, 실력쌓는 비법, 문제 해결비법,

표준+발전 단언평가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직 배우지 않았는데 개념잡는 비법 설명 읽고 문제를 스스로 잘 풀었네요~


2학년되니 제법 공부할게 있어서 걱정했는데 우공비 국어,수학으로 공부해서

2016년 상반기 단원평가도 잘치고 수월하게 지나갔네요 ㅋ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하니 더 친숙하고 좋아한답니다~

2학기때도 우공비로 열심히 공부하기로 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