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2-2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 카카오프렌즈의 과목별 공부 비법은?


 [우공비]

  이미지 연상학습 우공비로 복잡한 초등 개념 공부

  문제 해결력을 기르고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우공비 국어 2-2

부록으로 국어 활동 비법+더하기(생활 속에서 +우리말 다지기) 안에 들어 있답니다~

2-2 학기 교과서에 실린 작품들이에요~


첨부터 만화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넘 좋아하네요 ㅋ

이 단원에서는 경험을 떠올리며 글을 읽는 방법을 배워요~

1. 생각을 나타내요.

핵심개념과 관련된 그림을 함께 보여 주어

 정확하게 이해하도록 되어 있네요

교과서 잡는 비법 - 경험을 떠올리며 글읽기

교과서 제재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다양한 문제를 제공하여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하도록 했어요^^

2학년되니 제법 공부할게 있어서 걱정했는데 우공비 국어,수학으로 공부해서

2016년 상반기 단원평가도 잘치고 수월하게 지나갔네요 ㅋ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하니 더 친숙하고 좋아한답니다~

2학기때도 우공비로 열심히 공부하기로 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