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1-2 (2015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이미지 연상학습 우공비로 복잡한 초등 개념 공부~

문제 해결력을 기르고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우공비 국어 1-2

부록으로 국어 활동 비법+더하기(생활 속에서 +우리말 다지기) 안에 들어 있답니다~

 

1-2 학기 교과서에 실린 작품들이에요~

 


1. 느낌을 나누어요

첨부터 만화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넘 좋아하네요 ㅋ

이 단원에서는 시나 이야기를 읽고 자신의 생각이나 느낌을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고 비교해 볼수 있어요

 


개념을 읽어 보고 풀라고 하니 그냥 할수 있다고 하더니..

3번 문제에서 헷갈려 해서 개념을 확실히 공부하고 하니 단번에 정답 맞혔네요 ~

핵심개념과 관련된 그림을 함께 보여 주어 정확하게 이해하도록 되어 있네요^^

 

교과서 잡는 비법 - 동시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 말하는 방법 알기

교과서 문제,중요해요, 서술형 문제 등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높일수 있어요~

울 첫째는 표현이 부족해서 그런지 서술형문제를 어려워하네요

우공비로 공부하면서 실력을 쑥쑥 쌓아야겠어요 ㅎㅎ

이건 비법풀이책이에요~ 정확한 답과 모든문제에 대한 자세한 풀이가 담겨 있답니다^^

좋은책신사고의 2학기 빅이벤트! <우공비 컬러링 공모전>이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오는 9월23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저두 어제 울 첫째가 2시간넘게 색칠한거 응모했네요~
둘째도 언냐따라 색칠공부 많이 했네요~ 재밌는 이벤트 같아요 ㅎㅎ
2학기도 우공비로 열심히 공부할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