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1-1 - 2015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예비초등 우공비 세트와의 첫 만남



2015년 드디어 울 첫째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었네요
초등준비를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중이었는데 우공비셋트랑 우공비 공부달력을 보니

이제 실감이 되면서 든든하고 안심이 되기도 하네요^^


 


먼저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우공비 국어,수학


이미지 연상 학습 :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쉽게 익히고 오래 기업합니다.

문제 해결력 강화 : 기본에서 실력까지 탄탄한 문제 해결력을 키워 줍니다.

완벽한 서술형 대비 : 출제 비중이 높아진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하게 대비합니다.


국어 부록으로 생활속에서+ 우리말 다지기가 들어 있어요~



단순한  개념만 단단해지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로 원리를 정리하니

개념정리를 바탕으로 응용 실력의 밑바탕을 만들어 주는 학습법~





우리들의 4단계 공부 비법

1단계 개념 잡는 비법 : 핵심 개념과 관련된 그림을 함께 보여주어 정확하게 이해하도록 했어요~

2단계 교과서 잡는 비법(국어+국어활동) : 교과서 제재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문제 제공하여 내용 완벽하게 이해

3단계 핵심 잡는 비법 : 핵심 개념을 마인드맵으로, 지문 내용을 그림등으로 한눈에 살펴볼수 있어요

4단계 실력 잡는 비법 : 여러가지 문제제공하여 실력을 을 점검하고 학습 마무리를 한다.


 


글쓰는 놀이터 : 국어 활동 교과서의 놀이터 내용을 단계별 글쓰기 활동으로 꾸며

글쓰기 능력을 높이도록 하였어요.


 


부록 2015년 1학기 우공비 공부달력

나의 공부 생활과 계획 완료 여부도 체크할수 있고 다양한 세계 나라에 대해 알아 볼수 있네요~

마지막장에 재밌고 다양한 스티커로 기념일,이름표등 공부 달력을 꾸밀수 있어 좋아요^^

 

 

봉투홀더는 학교에서 가져오는 프린트물 보관해야겠어요~

좋은책 어린이 저학년문고 "버럭 똥수와 분홍개구리 책 "은 받자마자 아이가 넘 재밌게 읽었네요

2015년 초등준비 우공비가 있으니 넘 든든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