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맨 처음 하는 그림놀이 1 : 식물.사물편 엄마와 맨 처음 하는 그림놀이 1
길문섭 지음 / 팜파스 / 201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팜파스]<엄마와 맨 처음 하는 그림놀이>1-식물.사물편

 

 

길문섭 지음

 

집중력 쑥쑥! 창의력 퐁퐁!~
 

차례 1장2장으로 나눠져요~



이렇게 연습해 보세요~

그림을 그리기 전에 아이와 함께 선긋기 연습해보기.

크레파스를 가지고 여러 선들을 그려보고 손에 익혀 보기,

실제 그림을 그릴때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1장 상상력과 집중력을 키우는  자연,식물 그리기 (21가지)



사과그리기

사과는 동그란 원으로 시작해서 사과꼭지도 그려야해요^^

우산처럼 생긴 버섯

버섯을 그릴때는 세모,네모 이용해서 그리세요^^

색을 칠할때는 크레파스를 앞에 두고 빨간색은 어딨지? 파란색은 어딨지?

하면서 아이가 색을 알게 애주세요~

아이의 언어적 감각과 크레파스를 직접 집으면서 소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어요^^

 

2장 : 관찰력을 키우는 사물 그리기 (19가지)



생각해보기~

우산을 그리면서 우산은 어떨 때 쓸수 있는지.

해가 쨍쨍한 여름날 엄마가 쓰는 우산을 뭐라하나요? 질문해보세요^^
 

*부록 IQ와  EQ를 키우는 색깔놀이

 

10가지 색칠하기-사물에 대해 질문하면서 색칠해봐요^^

 

엄마와 함께 그림놀이를 해요^^


 

 울 두공주들 한쪽씩 색칠하기로 했어요~

언냐는 딸기,동생은 호박

호박은 세부분으로 나눠서 가운데는 진하게

양옆으로 연하게 칠하라고 했는데 아직 어려서 잘 안되네요

언냐는 6살이라 그런지 딸기 꼭지 까지

 알아서 척척 잘하네요 ㅎㅎ

 

이책은 출판사에서 제공받아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