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사랑해 우리 아가
문혜진 글, 이수지 그림 / 비룡소 / 201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룡소]두 엄마 작가의 사랑이 듬뿍 담긴 동시집

사랑해 사랑해 우리 아가

문혜진 동시

이수지 그림

 

 

"아가야, 넌 나의 가장 소중한 보물이야."

엄마가 아이에게 들려주는 사랑 노래 스물네 편

뉴욕 타임스 선정 작가 이수지와 김수영

문학상 수상 시인 문혜진의 동시집

 

 



그림이 넘 감성적이고 따뜻해보여요

 아기를 이렇게 안아주면 넘 좋아하더라구요



















간질간질 배꼽을 간질 간지러워

애들이 좋아해요~



울 둘째 아직도 어부바 어부바해서 재우네요^^





하나도 안 무서워

밤에 잠들기 힘들어 하는 아이들한테

침대에 누워 동시 외워서 들려주니 좋아하네요

맨 뒷장에 오디오 CD가 들어있어요

도닥도닥,반짝반짝 쪽쪽,안아안아 꼭꼭 ,부비부비 코코,냠냠 쩝쩝

의성어 ,의태어 단어들이 많이 있어서 다양한 어휘력과 표현력을 길러 주어

  0~3세 부터 들려주기 넘 좋아요~ 

CD성우분 목소리 많이 들어봤다했더니

<춤추는 곰 콩야>와 <CSI마이애미>의 캘리의 성우 김아영님이셔네요

넘 편안하고  따뜻한 엄마 목소리네요^^ 

 

 

울 6살 첫째가 동생한테 읽어주네요..

밤에 잘때 성우처럼 읽어주니 애들이 넘 좋아하네요 ㅎㅎ

사랑해 사랑해 아이들한테 많이 얘기해줘야 겠어요^^ 

height=360 src="http://www.youtube.com/embed/xPONTkJ4JCA?feature=player_detailpage" frameBorder=0 width=640 scrolling=no allowfullscreen="">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