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6-1 (2020년) 초등 우공비 (2020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문제집 #초등참고서 #초등문제집추천#신학기문제집추천 #우공비 #카카오프렌즈

6학년 겨울방학!~ 우공비 수학으로 개념 잡기!!~

개념,단원평가,서술형 학습까지 모두 한권에 담은 교과맞춤 학습서 우공비수학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우공비 수학 6-1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 ,진도비법책 3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시험비법책은 학교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수 있는 알찬 문제로 구성하였답니다.

비법풀이책에는 자세한 풀이와 정답을 담았어요

우공비 BOX에서 풍부한 보충 자료와 설명을 제공합니다

개념을 재미있는 이미지로 표현해서, 쉽게 이해하고 오래 기억하게 하는 신개념 학습법이에요

부담없는 학습량으로 꾸준히 공부하고 싶다면 우공비 추천 공부 계획표를 사용하세요~

우공비 교재 맨 앞 페이지에 수록된 수학개념 공부카드! 신나는 공부를 도와줄 아이템!

우공비 공부카드는 앞면에는 핵심 개념과 용어, 뒷면에는 용어 설명 및 계산식이 적혀 있어요.

뒷면을 보고 용어 또는 계산식의 답을 생각해 보세요.

1학기에는 분수의 나눗셈,각기둥과 각뿔,소수의 나눗셈, 비와 비율,

여러가지그래프,직육면체의 부피와 겉넓이를 배워요

이전에 공부했던 내용 중에서 앞으로 배울 내용의 바탕이 되는 개념과 확인 문제를 구성했어요

개념 잡는 비법, 실력 쌓는 비법, 문제 해결 비법

단원평가, 서술형 평가

신사고 무료 모바일 러닝

<100점 문제 & 단원평가 & 서술형 평가>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 무료 제공

표지 또는 본문에 수록된 QR코드로 즉시 볼 수 있어요.

정답이 알쏭달쏭할 때는 문제 아래에 표시된 쪽에서 내용을 확인해부세요~

인도에 도착한 라이언이 여행사진을 올렸네요~전 하나를 한참만에 찾았는데

역시나 아이들 금방 다 찾았네요ㅋ 다른그림찾기 재밌어요~

학습 내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그림과 공부비법이에요

교과서 개념과 원리를 이해한후 문제를 통해 탄탄히 익힙니다.

익힘책과 학교 시험문제를 집중적으로 풀어서 수학 실력을 키워요~

고학년이되니 공부할 양도 많고 복습할게 많다 보니 겨울방학에도 수학 예습은 많이 못했네요

그래도 우공비 수학 개념 설명 보고 동영상 강의 보면서 혼자 풀었는데도

가끔 실수 한것 두 있지만 곧 잘 하네요. 이번달 5학년 잘 마무리하고

새학기에도 우공비로 열심히 공부하기로 했어요^^

* 일일공부시리즈 or 우공비 구매 시 일일공부 떡메모지 사은품 증정

우공비 구매 이벤트

https://truebook.sinsago.co.kr/html/event/y2019/a1219/index.html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