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5-2 (2019년) - 새교육과정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9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문제집 #초등참고서 #초등문제집추천 #단원평가 #우공비 #카카오프렌즈

초등5학년 우공비 사회로 서술형평가, 단원평가 완벽 대비!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우공비 사회

우공비사회 구성은 진도비법책,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이 있어요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사회용어공부카드"가 수록되어 있어요^^​

시험비법책은 학교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수 있는 알찬 문제로 구성하였답니다.

비법풀이책에는 자세한 풀이와 정답을 담았어요

우공비 BOX에서 풍부한 보충 자료와 설명을 제공합니다.

우공비 교재 맨 앞 페이지에 수록된 공부카드! 신나는 공부를 도와줄 아이템!

우공비 공부카드는 과목별 핵심 개념(용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면에는 용어, 뒷면에는 용어 뜻이 담긴 카드에요~

5학년 2학기는 첫째가 좋아하는 역사를 배운답니다. 사회 공부 카드 내용들도 모두 역사 용어와 내용들이에요.

카드를 잘라서 들고 다니면서 보기도 하고 동생이랑 게임도 하면서 재밌게 저절로 외우게 되네요

<단원평가&서술형평가>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 무료 제공

표지 또는 본문에 수록된 QR코드로 즉시 볼 수 있어요.

교과서 개념을 이해한 후 기본문제를 통해 탄탄히 익혀요

학습내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그림과 공부비법입니다. 설명만 보고도 문제를 제법 맞히네요 ^^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단원을 마무리 하고 자주 출제되는 서술형 문제를 풀면서 서술형 평가를 대비 할수 있어요

이제 5학년이 되니 다른 과목보다 사회는 문제 풀고 스스로 채점하고 비법풀이책의 보충 자료와 설명으로

충분히 문제 해결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으니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