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5분 커플 홈트 - 처음 반했던 모습 그대로!
신지은.김동혁 지음 / 나무수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커플다이어트 : 하루15분 커플홈트


2주만 빡세게 운동하면 처음 반했던 모습 그대로 돌아온다는 '하루 15분 커플 홈트'를 보게 되었다. 매일 다이어트를 외치는 우리 커플.. 하지만 겨울이 되자 추위에 져서 매일 실내데이트를 하며 먹방을 찍기 일수. 이거이거 안 되겠다!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어 커플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 먹는 거야 줄이면 되는거고 커플운동으로 뭐 좋은게 없나 알아보다가 스윙댄스에 눈이 갔는데.. 1주 1회라는게 아쉽고 주말저녁이라는 게 또 아쉬워 뭐 다른게 없나 싶어 찾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책이었다.


길게 쭉쭉 뻗은 몸선이 참 예쁜 두 사람! 실제 연인이라고 하는데 남자 분은 발레리노, 여자 분은 현직 필라테스 강사라고 한다. 두 분은 데이트를 먹는 것보다는 같이 활동하는 것을 즐긴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정말 몸이 넘 예쁘심! 두 분은 같이 운동할만한게 없나 고민하다가 직접 동작들을 동영상으로 올리기 시작했는데 그게 이슈가 되어 책으로까지 나왔다고 한다.


왜 커플이 되면 살이 찌는 걸까!! 같이 만나는 시간이 길어질 수록 늘어만 가는 살.. 이게 다 먹는 것 때문이야~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우리 커플도 만난지 7년이 되다보니 점점 살이 불어만 가고 있다. 여전히 동글동글 사랑스러운 내사랑이지만 본인은 역시 맞는 옷도 점점 줄어간다는 건 문제가 있다고 판단.. 하지만 역시 먹는 것도 포기할 수 없는걸~ 삶의 대부분의 즐거움을 먹을 것에서 찾고 있는 우리는 단기간이 아닌 꾸준히 할 수 있는 하루 15분 커플 홈트에서 희망을 보았다! 


함께 할 수 있는 동작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더더욱 같이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사실. 간단해 보이는 동작들이라 더욱 좋고 그런데도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동작들을 엄선해서 넣었다니 더 신뢰가 간다! 무엇보다 현직 필라테스 강사와 발레리노의 운동법이라니 몸선이 예뻐질 수 있는데도 도움이 될 것 같아 기대가 많이 되었다.


동영상이 있기 때문에 책 안의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관련 동작을 동영상으로도 볼 수 있다는 사실! 키야 좋다~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는 것도 있지만 대부분의 홈트족이라면 다 가지고 있는 작은 공, 요가매트 등이라 따로 뭘 구비할 필요도 없다. 무게를 더하는 것이 아니고 동작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집에 있는 다른 물품으로 대체해도 좋을 것 같다.  


두 사람이지만 요가매트도 하나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같이 운동해도 더 경제적이라는 점! 게다가 혼자 하면 제풀에 지쳐 금세 포기할 수 있는 동작들도 함께하니 더더욱 즐겁고 꾸준히 하게 된다. 게다가 데이트시간을 할애해서 하는 것이기에 먹는 시간도 조금은 줄일 수 있다는 것~ 커플끼리 해도 좋지만 결혼한 부부들에게 특히 정말 좋을 것 같은 다이어트!


날씨에도 구애받지 않고 그저 요가매트 하나만 있으면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커플다이어트. 커플운동으로 이보다 더 좋은 게 있을까~ 어디 등록해서 하는 것도 아니니 다른 운동을 하고있다고 해도 서브 운동으로 계속하기 좋은 하루 15분 커플 홈트. 다이어트는 평생숙제인데 정말 평생 할 수 있는 운동들이니 얼마나 좋단 말인가.



보다보면 고난도 동작도 보이는데, 지금은 근력이 많이 약한 상태라 시도해보지 못하고 있지만 꾸준히 하면 이런 동작들도 함께할 수 있지 않을까! 그저 살을 빼고 싶은 욕구 뿐 아니라 점점 건강도 챙겨야할 나이가 되었기에 더 눈이 가는 책.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예뻐지는 비결, 커플다이어트로 '하루 15분 커플 홈트'를 커플 운동으로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