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GL] 빚내는 인생 (총2권/완결)
작은형 지음 / 아마빌레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 솔직히 고백하자면 gl장르책은 처음입니다. 원래 로맨스소설이나 bl소설 위주로 장르책을 보기때문에 구매하고 다운받고는 당황했어요. 확인해보니 낯선 gl장르의 책이네요. 살 때 제대로 확인을 안했나봐요. 이미 다운로드까지 받아서 환불 못하니 휴가철에 날도 덥고해서 읽어보았습니다.
주인공 이홍은 건달세계에서 살아 온 아이라서 꽤 터프해요. 그리고 귀여워요. 이 아이의 성격을 보여주는 걸로는 스마트폰이 범람하는 세계에서 여전히 2g폰을 쓴다는거죠. 보통 고집이 아니고 꽤 외골수이겠거니 했습니다. 역시나 사랑 앞에서도 보통이 아니더라구요. 추진력있고 당차요. 솔직히 좀 멋있습니다.
또 다른 주인공은 섬에 살고있는 소진이에요. 섬에 있는 하나뿐인 초등학교의 하나뿐인 선생님이에요. 소진은 처음 등장부터 심상치가 않았어요. 섬에 살고있는 아가씨라고하길래 수더분한 모습일 줄 알았는데 하얀 블라우스에 구두를 신었더라구요. 의외다 싶었다가 섬의 초등학교 선생님이라고해서 이해가 갔습니다. 솔직히 갑자기 3억 갚으라고 나타난 홍이 미울법도 한데 진심으로 미워하지않아요. 되게 착한 것 같아요.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동거 아닌 동거를 하게되는데 어떻게 사랑에 빠질까 궁금했는데 스며드네요 서로에게. Gl이라고해서 다를게 없이 감정선을 따라 자연스레 납득이 갔어요. 낯설줄 알았는데 좋은 선택이었나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