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컬러볼
한국화장품
평점 :
단종


피부타입 : 지성

방금 20분 넘게 열심히 상품평 썼는데 등록도 안되구 날라가 버렸어요. 너무 속상해요. 그래도 꿋꿋이 다시 쓸랍니다. 근데 기운빠지네요.. 암튼 이 제품은 알라딘을 통해서 처음 구입하게된 화장품인데요.. 이용후기는 대 만족인데 쪼끔 속상한게 있어요. 제가 얼마전에 구입할때만 해도 마일리지를 10프로 줬었는데 지금 보니까 무려 두배나 많은 20프로를 주네요... 쫌만 더 기다리다 살껄 그랬어요.. 그리고 이게 화이트 핑크 브라운 이렇게 세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제품인데 저는 핑크 핑크 브라운 이렇게 왔어요. 뭐.. 저는 어짜피 화이트는 잘 쓰지 않으니까 교환않구 그냥 썼지만 혹시 다른 구매자들에게도 그럴지 모르니 좀 신경쓰셔야 겠어요. 각설하구요. 칼리 컬러볼 이용후기 아주 대만족이에요!! 우선 색깔이 너무 곱구요.. 핑크색 죽음으로 이뻐요~ 발색도 잘되고 다른 볼터치처럼 쉽게 날라가지도 않아요. 아침에 하고 나갔는데 저녁에 집에 들어올때도 아침 그대로 발그스름한 볼을 볼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고급 브러쉬도 들어있으니까 사셔도 후회는 없을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