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S 초등 수학 3-1 (2024년용) - 상위권 진입 비결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4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곧 초등학교 3학년되는 알콩이!
겨울방학때 수학공부를 열심히 하기 위해 최고수준S를 선택했어요ㅎㅎ
초등 신간교재로 나온 따끈따끈한 #초등수학문제집 이에요~~^^


다가오는 겨울방학 ❄️ 에는 수학 좀 집중공략해볼까~~!?
#최고수준S 와 함께 오답노트도 받았어요 ㅎㅎ최상위권으로 가기 위한 준심화 교재로 중상위 수준의 난이도만 수록해 실력 다지기에 안성맞춤 #초등수학문제집 이에요.
3학년 1학기 1단원은 [덧셈과 뺄셈]이네요.
알콩이가 아직은 2학년이라며 3학년꺼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풀어보더니 할만하다고 하네요ㅋㅋ
이제 저학년에서 중학년으로 가니 좀 더 진지하게 수학공부에 임하는 알콩이~~♡
대표 심화 유형 문제들의 핵심 개념을 이해하고 풀이 방법을 훈련하는 교재라서 이번방학에 상위권 진입을 위해 최고수준S 완북하려구요ㅎㅎ





준심화 교재로 알콩이처럼 심화 교재를 어렵게 느끼거나 거부감이 있는 학생들에서 희망을 주는 교재라서 1단원부터 열심히 잘 풀고 있답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