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1-1 (2021년)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1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0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즘 같은 시기에 학원을 보내기엔 너무 걱정스러운 부분이 많고~

그렇다고 이제 입학하는 알콩이 공부를 아무것도 안하고 넋놓고 있을순 없고~!!!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차근차근 공부하기 좋은 초등수학문제집인

[우등생 해법수학]으로 알콩이 수학공부를 시작했어요.

 

 

 

 

 

 

 

 

 

 

 

#우등생해법수학 의 장점이자 알콩이가 이 #수학문제집 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홈스쿨링 동영상 강의를 매 차시별 볼 수 있다는 거에요.

#홈스쿨링동영상강의 는 매 차시별 내용을 간단하고 재미있게 학습만화 형식으로 구성해서

아이가 만화보면서 차시별 배울 내용에 대해 흥미롭게 접할 수 있어요.

이 만화 볼때 꼭 4살 동생도 후다닥 달려와서 보고 가요 ㅋㅋㅋ

서당개 삼년이면 풍월도 읊는다는데... 동생은 좀 더 빨리 수학공부를 시작하니

엄마로서는 일거양득(?)인가요~~ㅋㅋㅋㅋ

유투브에서도 <<우등생>>으로 검색하면 우등생 해법수학을 학년별, 학기별로 나눠져 있고

문제집 쪽수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모두재생'으로 쭉~~ 영상 돌리면서 수학개념 예습 뿐만 아니라 복습하기도 좋아요.

<구독>해야쥬 ㅋㅋㅋ

 

 

 

 

 

 

이제 초등학교 간다며 들뜬 알콩이~~~♡

초등학생되면 공부도 열심히 해야되니

엄마랑 수학 공부하자고 했지요ㅋ

1단원 공부하기 전 <수 인지 테스트> 하기~

이건 너무 쉽다며 그방 풀었어요 ㅋㅋ

 

흔쾌히 함께 한 우등생 해법수학♡

쉬워서 그런지 하루 2쪽만 풀자고 했는데 좀 더 하고 싶다며..

첫날부터 6쪽이나 풀었네요

재미있나봐요ㅋ

(진짜 다행이야!!!! 너가 재밌어해서!!!!)

 

 

엄마표 공부가 쉽지 않지만

문제집의 다양한 영상과 재미있는 구성 덕분에

아이랑 수학 공부도 재미있게(서로 싸우지 않고 ㅋㅋㅋ) 할 수 있었어요.

수학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우등생 해법 수학으로

입학 전에 초등학교 수학을 미리 공부해봤어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 지원을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