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라인 드로잉 - 단계별로 그리는 동물, 곤충 새, 물고기와 그밖에 귀여운 애완동물들 150+
페기 딘 지음, 박선주 옮김 / 지금이책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번 서평에서 딸이랑 함께 스케치 하고 색칠 하는게 재밌었는데  이번에는 동물을 그리고 싶다고 해서 마침 ' 동물 라인 드로잉 ' 책이 있어서 신청 했습니다.



전세계에 동물이 8백만종이나 있다는 놀라운 사실도 알게 되었는데 사실 제가 그릴줄 아는 동물은 한마리도 없습니다. 뭐 물고기나 문어, 오징어 정도는 그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어릴적에도 나비나 잠자리, 꿀벌 같은 곤충만 대충 그렸던 것 같아요. 하지만, 이 책에 보면 나비도 아주 쉬운 방법으로 5번만 슥슥 스케치 하면 화려한 나비로 변신 합니다.

이책의 저자 페기딘 작가님은 <보태니컬 라인 드로잉> 시리즈로 이미 유명하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 라고 합니다.



​가족들이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않아서 저 혼자 연필로 슥슥 따라 그리고 있는데 그림을 쉽게 슥슥 그리고 있으니 딸과 남편도 옆에 와서 따라 그렸어요.



스케치북과 연필만 있으면 그림에 소질이 없는 사람도 누구나 따라 그릴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실 초보자들은 색칠 하는게 무척 힘들고 사람이나 사물을 따라 그리는 것도 힘든데 동물을 다섯단계로 쉽게 따라 그리다 보면 그림 그리기에 흥미와 자신감을 더 가질 수 있을듯 하네요.



어른인 저도 따라 그리면서 재밌어서 한권 속에 있는 동물들을 다 따라 그려 볼 생각입니다.




ㅡ 리뷰어스 클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 리뷰 입니다.

#스케치 #동물라인드로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