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멋진 똥을 누고 싶지?
클라우스 케자르 체러 글, 필립 태거르트 그림, 김경연 옮김 / 살림어린이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저희 아이는 26개월.  지금 귀저기 때기의 적합하다고 생각이들더라구요

책으로 즐겁게 읽어주면 스스로 익힐수있게끔 하는게좋다고 생각이들었어요

그책에 적합한 ^^ 너도 멋진 똥을 누고싶지?

 

 

 

 



 

표지부터 똥그림으로 친금감을 더했더라구요 ㅎㅎ

완전 코끼리 입은 휴지


 

아이들은 은근히 똥 방구 뿡뿡 요런거에 뒤집어지게 웃더라구요 ㅎㅎ

너도 멋진 똥을 누고싶지 책을 읽으면 자지러지게웃어요

똥이란 단어가 친근하게 자주나와서 ㅎㅎ

 

 

 

- 책내용 -

 

똥코끼리똥코리기/똥코끼리를 모르는 사람 있나요?

 

"대체 누구야? 누가 이렇게 커다란 똥을 싼거야?"모두들외쳐요/"야 똥코끼리가 왔다 갔구나!"

 

똥코끼리는 잘생기지 않았어요.그다지 똑똑 하지도 않아요/하지만 우리 위풍 당당 똥코끼리. 한가지는 아주 잘해요.

여기는 아름다운 바닷가! 정말 멋진 모래성이에여/ "잠깐 이건어때? 뿌지직 갑자기 커다란 성이생겼어요

 

"꼼작마!" 총이든 사냥꾼이 나타 났어요 /뿌지직 갑자기 사냥꾼이 사라졌어요.

 

"우와! 이렇게 커다란 딸기가 얼리다니!" 농부 아저씨가 기뻐해써요./아하 똥코끼리 덕분이군요

 

꼬르륵 꼬르륵! 파리 부인은 배가 고파요

냉장고는 며칠 전부터 텅텅 비어 있어요

/딩동 딩동! 배달왔어요!

똥코끼리가 멋진 식사를 가져왔어요.

  

어떡하죠 숲속에 들어갔다 기을 잃었어요/"염려마 내가 있잖아!" 똥코끼리가 길을 알려 주어요.

 

" 어, 누가 나팔을 이렇게 멋지게 불지?"

깊고 길게 부우우웅. /아하 똥코끼리군요.

 

어쩌면 좋아요!

총잡이 번개와 똥코끼리가 결투를 해요./번개보다 더 빠르게 뿌지직! 우와!똥코끼리가 이겼어요.

 

"모두비켜 내가 나간다 저런저런 금방 한골 넣겠어요/"그까짓 공쯤이야 우와 똥코끼리가 골대를 막았어요

 

"불이야! 불이야 소방관들은 어쩔줄 몰랐어요/뿌지직! 똥코끼리가 불을 껏어요

하마터면 학교가 다 타버릴 뻔했어요

 

이를어째 ! 화산에서 연기가 무럭무럭! 화산이 폭팔하려고 해요 /염녀마 , 내가 있잖아

뿌지직!  똥코끼리가 분화구를 막았어요

 



 

똥코끼리가 텔레비전에 나왔어요!"너희들 엉더이애 똥꼬없어?/

있다면 나처럼 해봐 뿌지직뿌지직

 



 

"참나중에 손은 꼭 씻어야 하는 거 잘알지?"

 



 

 

즐거운 똥코끼리책 내용도 재미있고 마지막에똥코끼리가

 

똥코끼리가 텔레비전에 나왔어요!"너희들 엉더이애 똥꼬없어?/

있다면 나처럼 해봐 뿌지직뿌지직

 

요거 읽어주니

 



 

 

자기변기로 달려가네여

응가는 아직도 무리인해도 소변은 봤어요 ^^

 

정말 너도 멋진 똥을 누고싶지 추천 !!

아직 대변을 못가리는아이들에게

재미있게 쉽게

가르킨다? 놀면서 책보면서 익히는거라 아이들 스트레스 없이 잘 할것같아요

 

 

 

 

*[본 리뷰는 업체에서 무료로 제공한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객관적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