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호.뮤지의 랩 동요집
최승호 시, 뮤지 작곡, 오정택 그림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민재마더에요~~~~~~♡





날씨가 좋은 요즘

나들이, 캠핑 등 민재와 함께 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거든요.

그러다보니 차 안에서 동요를 많이 듣고 있어요.

얼마전에 정말 색다른 동요집을 만나 소개해 드리려구요.





최승호·뮤지의 랩동요집

최승호 시

뮤지 곡

오정택 그림

중앙북스










책 뒷면에 CD가 눈에 먼저 들어와요.

UV의 뮤지와 유세윤, 겨울왕국의 박지윤, 개콘미녀 김지민, 여성듀오 제이레빗, 포크듀오 옥상달빛, 레인보우의 지숙, 스윗소로우의 김영우가 부르는 랩 동요 25곡!

삐딱한 상상력, 신나는 리듬, 거침없는 말, 폭발하는 웃음~

꼬마 래퍼들에게 행복을 선물하기 위해 열두명의 아티스트들이 뭉친 랩 동요집!!










차례를 보니 제목부터 예사롭지 않아보여요.

호기심 가득~♪










민재가 요즘 부쩍 관심갖는 쇠똥구리에 대한 노래도 있네요.

어떤 멜로디일지 궁금해요^^










멜로디를 상상하며 랩 동요집을 먼저 살펴보았어요.

재치 번뜩이는 가사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랩동요 25곡이 담긴 CD










20만부 이상 판매가 된 <말놀이 동시집>과 <말놀이 동요집>의 저자 최승호 시인과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뮤지가 만나

'랩 동요'라는 새로운 형식의 동요집을 냈다는 자체만으로도 관심이 가지만

랩과 동요의 이색적인 만남

선뜻 상상이 잘 되지 않아 궁금함이 더 생기더라구요.

기존의 서정적이고 착한 감성의 동요와는 다르게 힙합, 탱고, 삼바, 컨트리, 재즈, R&B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엮었다니

랩 동요집을 통해 말을 배우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기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을 위한 랩 동요집, 웃음을 선사할 동요 





 




지금 바로 랩 동요집에 대한 궁금증 바로 풀어드릴게요.

민재 처음 들을 때는 기존에 들었던 동요들과 살짝 달라

가사에 집중해서 듣더니 어느새 가사와 멜로디에 푹 빠져 따라하기 바빴어요.












뭐니뭐니해도 랩 동요 직접 들어보시는게 가장 와닿겠죠?^^

ㅋㅋㅋㅋ

가사 들으시면 정말 빵터지실지도 몰라요.

(민재마더도 따라하기 바 빴거든요)
 



 

색다른 동요, 다양한 장르로 동요를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듣고싶은 분들께

최승호·뮤지의 랩동요집, 아이들을 위한 랩 동요집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