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GL] 크림슨 레이크 (총4권/완결)
탄실 / 뮤즈앤북스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 외전까지 나올줄 몰랐는데 너무 좋네요ㅎㅎ
헥 연재하실때 닉넴이랑 다르셔서 미녀와 마녀랑 노출수위협의불가 작가님이신지 몰랐네요 둘 다 재밌게 읽었는데!!
신희랑 영아 티키타카도 재밌고 가끔 알콩이 드립이 왜 이렇게 귀엽고 좋은짘ㅋ 내심 외전에서 기대했는데ㅎㅎ 신희가 연상에다가 하찮은 유혹수?느낌이라 귀엽고 웃김. 대사칠때마다 영아는 신희 속내 대부분 짐작하고 있는게 3자입장에선 굉장히 웃김ㅋㅋㅋ
다른 등장인물들도 서로 다 다른 매력이 느껴져서 더 재밌게 봤어요. 내용도 백합엔 잘 없는 장르라 더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