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GL] MY M8 (총2권/완결)
Tictac / 뮤즈앤북스 / 2020년 10월
평점 :
판매중지


my 엠팔이 아니라 메이트구낰ㅋㅋㅋ 엠팔이 뭐지 싶었는데 이제 올바른 제목을 알았닼ㅋㅋ

다 읽고 자꾸 떠오르는 단어는 딸기,, 랑 맥주. 둘 다 별로 안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진다.

진짜 완전 상극인 둘이 호주에서 룸메이트로 만나 우여곡절을 겪으며 사랑하는 이야기인데 무슨 웹드라마 보는것 같은 느낌이 든다. 재밌음.

세진이는 그저 짠하고,, 성격만 봐선 똥차 아닌데 상황들이 진짜 겹치고 겹쳐서ㅠㅠㅠ 조금만 환경이 더 좋았더라면 훨씬 수월했을것을..ㅠ

주안이는 울고 울고 또 울고 막 매달리는데 왜 이렇게 좋은지..ㅎㅎ 벤츠에다가 연상수에다가 우니까 최고였음. 

마지막 부분 이후의 이야기, 주안이 집안 이야기 등 보고 싶은 이야기가 아직도 한 가득이네요.

한 번 살포시 외전도 기대 해 봅니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