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GL] 봄감기 (총6권/완결)
봄쌀 / 도서출판 청어람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ㅋ'플랫폼에서 완결까지 달린 후 이북 존버를 하며 일부러 복습을 안하고 있었는데... 감격스럽게도 악신세에 이어 봄감기까지 나오니 그저 행복할뿐.

히힣 크리스탈액자, 고오급 타월에 콜드컵까지 봄쌀작가님 굿즈 다 모았다!!ㅎㅎㅎㅎ 뿌듯하네요.

봄감기는 춘미님 소설중에 제일 머릿속에 많이 떠오르고 그냥 여러모로 다 좋았던 소설이예요.

유튜브하다가 희재 들으면 생각나고,, 갈색 강아지 볼때마다 떠오르고,, 감기로 끙끙 앓을때도 잠깐 생각나기도..ㅎㅎ

인물들의 감정, 생각 등이 글에서 정말 다 보이기 때문에 다른 생각할 틈이 없어요. 따로 더 상상할 필요도 없고 정말 거의 대부분을 써놓고 반복까지 계속 해주기 때문에 그냥 아무 생각하지말고 천천히 읽다보면 어느샌가 몰입하고 있음. 

소하랑 희재의 원거리 연애 에피소드나 부사장님 된 후의 연애모습 등등 아직 보고싶은게 많기도 하고 워낙 좋아하는 소설이라 쉽사리 놓아주긴 힘드니 뭔가 더 나올거라 믿고 한번 기다려 보겠습니다.ㅎㅎ 블로그에 '선물'이 올라왔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