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GL] 이사벨라의 새엄마 1부 1 [GL] 이사벨라의 새엄마 1
운비 / 아마빌레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재부터 재밌게 봤는데 마침 이북으로 나왔네요. 다 보고 제일 먼저 든 생각은 2부 언제 나오지 였음..ㅋㅋㅋ 이야기가 점점 고조되는데 2부가 없어... 6월 다른 플랫폼에서 먼저 나오네요. 그래도 텀이 아주 길진 않아서 다행...ㅠㅠ 회귀전에 이사벨라 진짜 거의 망나니 아닌가.. 성격이 어쩜 저래 이기적인지.. 회귀후엔 그나마 좀 나아졌지만 행동까지 어려진느낌ㅋㅋ 후회는 종종 하지만 그래도 부족해.. 루이사 불쌍하니까 팡팡 굴렀으면 좋겠다..ㅋㅋㅋ 문체?필력?이 살짝 유치한 느낌이 들긴 하는데 오히려 술술 더 잘 읽힘. 재밌게 읽었습니다. 어서 2부 보고싶다!!!!!!!!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