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GL] 기다리고 있어요 (총3권/완결)
서지안 지음 / 아마빌레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와 일단 공모전때 실시간으로 달렸던 독잔데 그땐 진짜 뒷내용을 모르니까 미칠뻔했음. 아니 한 편 넘어갈수록 우리 귀여운댕댕이 윤수한테 너무 나쁜일들이 줄줄이 터지니까 윤수맘으로썬 맘이 아팠음.. 물론 ㅈㄱ이라던가 폭력적인 그런건 좀 그랬음ㅠ 암튼 보면서 넘 몰입해가지고 혜주 주변인물 싹 갈아치우고 싶다는 생각만 했다 진짜. 여자 빌런도 있지만 남자빌런들이 너무 악독하고 역겨워서 하차하려다 겨우 정신줄 붙잡고 봤는데 끝날때까지 맘 졸이면서 봤음. 혹시나 또 튀어나올까봐. 근데 끝까지 안봤음 백퍼 후회각. 나는 요망한ㅋㅋ캐릭터들을 좋아하는데 아니 우리 귀여운 윤수가 막 혜주만 보고 직진하는게 얼마나 쩌는지.. 망설이는 독자분들 꼭 보셨음 좋겠다. 서로가 서로에게 필요한 존재가 되어가는게 보기 좋았음. 혜주는 무슨 진짜 람보르기니급 여주임. 그냥 대단해 참. 에필로그랑 104화가 참 좋았다. 이제 혜주 앞에서 당당한 윤수 외전이 보고 싶다. 전문직으로서의 윤수 행동?도 궁금하고 조마조마해 하고 질투쩌는 혜주도 보고싶음 웅앵웅 작가님 외전이 시급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