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GL] 빚내는 인생 (총2권/완결)
작은형 지음 / 아마빌레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은형 작가님의 소설은 매미가 유명한 걸 알고 있지만 지금은 어디서 읽어볼 수도 없고.. 처음 접해보기 때문에 약간은 긴장하면서 읽어봤는데 꽤나 재미있었다. 음 읽다가 중간 중간 든 생각은 ‘로맨스물..맞지?’

중간에 얼마나 티격태격하는지ㅋㅋ 그렇게 정드는게 얼마나 무서운지도 모르고..ㅎㅎ

조금씩 등장하는 작가님표 개그들. 소소하게 웃기고 미소를 머금게 해줌. 중간까진 얼마나 싸우는지 견원지간이라 로맨스가 진행되기나 하려나 싶었다. 근데 또 홍이나 소진이의 성격상 너무 진지하게 사랑하는 것도 안 어울릴 수도 있다 싶기도 한 게.. 결국엔 츤츤 대며 서로를 속으론 얼마나 귀여워하고 예뻐하는지. 아나 속 시원하게 직접 말로 해 싶다가도 틸틸 대면서 조금씩 대사한마디씩 날리는데 크 감칠맛. 이건 둘째 치고 내용이 너무 갑자기 중간에 뚝 끊긴 느낌. 모든 사건이나 떡밥들이 제대로 회수되지 않은 채 끝나버려 당황했다. 소재도 참신하고 좋고 홍, 소진, 봉두 등 인물들의 캐릭터성 등 다 너무 괜찮았는데 뒷내용이나 김 고희씨 등 내용이 너무 흐지부지해서 아깝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