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GL] 단아한 고양이 (총2권/완결)
달그네 / 하랑 / 2018년 7월
평점 :
판매중지


달그네작가님의 마낀여도 주인공끼리 둘만의 감정을 공유하는게 너무 보기좋았는데 단아한 고양이는 전작보다 더하네요. 정말 좋습니다. 슬픈이야기도 아닌데 단아가 아영이를 힘겹게 밀어내는 장면에선 왜그리 눈물이 맺히던지.
마낀여때보다 훨씬 읽기도 쉽고 실력이 느신듯해요. 처음엔 둘이 너무 순수해서 엄한 소설에 익숙해져있던 저에겐 좀 밋밋하고 답답하게 느껴졌는데 읽다보니 둘에게 홀딱 빠져서 그저 행복하게 연애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들었네요. 타락했던 뇌가 순수하게 물들고 치유되는 느낌..ㅋㅋ2권인게 너무 아쉽네요. 둘이 더더 연애하는게 보고싶고ㅠ 이 귀요미들ㅠㅠ 자꾸 끙끙 앓게해 막ㅋㅋ 그렇다고 아예 ㄱㅈ처럼 가만히 있진않고 서로 도발도 살짝씩하면서 욕망에 충실한 모습도 있으니 걱정마시고 읽으시면 됩니다. 다음 연재작도 꿀잼이네요. 물오르신 작가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