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GL] 퀸 메이커(Queen Maker) (총2권/완결)
노답샵 지음 / 나이츠문 / 2018년 6월
평점 :
판매중지


홈스윗홈을 읽은 후여서 그런가 시연이의 츤츤대는 모습과 퀸메이커의 팀장님이 부끄러워하거나 감정에 서투른 모습이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노답샵 작가님 작품들 우사세나 홈스윗홈, 언더커버, 냥냥 등 캐릭터들이 대부분 한쪽이 굉장히 귀여운 성격을 갖고 있는 듯.

퀸 메이커는 연재할 때부터 오메가버스라는 생소한 설정과 통통 튀는 노답샵 작가님의 필력, 독자들의 뜨거운 응원들에 굉장히 재밌게 읽기 시작한 작품인데

연재 할 때 읽었던 느낌과 이북으로 한 번에 읽는 느낌은 조금 다르네요.

연재 할 때는 작가님 끊기 신공이 대단하신지라 한 회 한 회 굉장히 쫄깃한 느낌으로 긴장하면서 읽었는데 이북으로 한 번에 결말까지 보니 약간은 후반전개 때문인가 루즈한 건 아닌데 약간은 힘이 빠진듯 한 느낌? 결말이 별로라는게 아니라 조금 급전개의 느낌이 있어 조금만 더 길었으면 좋았을 걸 하는 아쉬움이 큰 것 같아요. 다행히 외전이 나온다고 하니 솔의 성격이 조금은 변했을까 궁금해서 어서 보고 싶네요.

솔은 이리저리 이용당하고 사랑받는 감정에 대해서도 서투르고 아예 모르니까 낯설어하고 방황하는 모습이 안타까웠고.. 윤은 어쩜 저렇게까지 집착 돋고 애낌을 뿜어 낼 수 있지 싶을 정도로 솔을 아끼는 모습에 감탄했어요. 또 홈스윗홈에서 19금 씬이 없길래.. 못쓰시나 싶었는데 퀸 메이커에선.. 굉장히 다양한 씬들을 접해서 놀랐습니다. 정말 잘 쓰시는 듯.ㅎㅎ 다음 작품도 이북이 나오면 바로 구매 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