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림에서 인생을 배웠다
한젬마 지음 / 명진출판사 / 2001년 2월
평점 :
절판


고등학교에 갓 입학해 한창 꿈에 부풀어 올라있었을 때쯤! 중학교때부터 발목을 잡아왔던 미술이란 과목 걱정 때문에 머리가 지끈지끈 했었다. 도데체 어떻게 해야하나… 그러다가 우연히 이 책을 발견하여 구입해 보았는데 느낌은 좋았다!

1권은 밝고 경쾌하고 가벼워 부담없는 내용이 주류였는데 2권에 올라오면서 좀더 그림, 화가등의 미술에 대해 깊게 접근을해 좋았던 것 같다. 작가가 살아가며 터득한 삶의 이유와 그림속 세계의 여러즐거움을 감상할수 있는책 '나는 그림에서 인생을 배웠다.'! 많은사람들에게 강력하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