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를 보면서 배우는 영어 삼국지 1
아시아팩, 21세기영어교육연구회 지음 / 이지북 / 2000년 11월
평점 :
절판


삼국지를 읽은지 얼마 안되서 영어로 된 삼국지가 있다는 소리를 친구에게 들었다. 사정사정해서 몇일동안 빌려보았는데 영어 실력도 늘고 좋은 것 같아서 직접 구입했다. 음. 삼국지라는 원작이 일단 원래 재밌고 이 책은 그림이 참 좋을 뿐 아니라 수준역시 그리 높지않아 학생들이 보면 좋을 듯 싶다.

그리 수준이 높지않아서 영어실력이 안오르는듯한 느낌이 들수 있으나 매일매일 하다보면 독해실력이 많이늘어 진짜좋다. 학생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꼭 학생이 아니더라도 영어공부를 하는 사람들에게도 권하고 싶다. 음 또한 삼국지의 감동을 다시한번 느끼고 싶다면 이책을 권해주고 싶다.(한글책과는 느낌이 틀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