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tion 물리 2
이성왕 외 지음 / 천재교육 / 2002년 12월
평점 :
절판


나는 물리2에대한 참고서가 어느 과목보다도 많다. 누드교과서도 있고 ebs시리즈도 있고 블랙박스꺼도 있고.... 물론 이걸로도 많은도움을 받았지만 뭔가 2%가 빠진듯한(... ^^;) 느낌이 들었는데 누군가가 이책을 추천하길래 사서 보았다. 사실 천재교육에대해서는 부정적인 시각이 많았다. 초등학교 전문아닌가?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기 때문에... 하지만 이 책을 사고나서부터는 그런생각을 말아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정말 문제가좋고 개념잡기엔 다소 무리가 있으나 요약정리는 시험볼때 시간없을때 외우기는 참 좋다. 정말로 추천해주고 싶다. 이 책은 책크기도 알맞고 두껍지도 않다. 가지고다니면서 본다면 성적이 많이 오를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