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질 때려치고 한의대 들어가기
전재일 지음 / 열음사 / 2000년 6월
평점 :
절판


정말 많은 도움을 주었다. 부모님께서 사오셨길래 어쩔수 없이 읽게되었는데 제목이 별로 맘에 들지 않았고(기자질 때려치기라니......) 표지도 별로였기때문에 좋은 기분으로 볼수는 없었다. 그러나 몇장읽자마자 아~~~ 하는 감탄사가 몇번을 쏟아나왔고 구체적인 공부방법은 많은 도움을 주었다. 또 좋은 기자직을 버리고 수능공부를 선택해야할수밖에 없는 이유등은 정말 나에게맞는 직업을 선택해야하겠구나. 또 내가 원하는 대학에 가기위해 노력해야하겠구나 등의 많은 생각을 하게되었다. 기자질때려치고 한의대 들어가기... 모든 수험생들에게 권하고 싶다. 정말 좋은책이고 많은 도움이 될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