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신데렐라를 곱게 키웠습니다 (외전 포함) (총7권/완결)
키아르네 / 피오렛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빨리게 하는 악당 거의 없다는 점이 장점이었어요.

서로 싸우기도하고 모략하기도 하지만 얄팍한 악역의 악당짓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나름대로의 가치관과 생각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사람사는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주요 인물들도 모두 개성이 넘치는 인물들이었습니다. 모두 각각의 목표를 가지고 있고 그걸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열정 넘치는 모습들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애슐리가 제일 정이 가더라고요. 애슐리에게 자기를 무조건적으로 지지하고 지켜봐주는 가족들이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반스가 사람들이 애슐리를 아픈 손가락으로 표현한 이유를 알 것 같았거든요 ㅎㅎ 그런 의미에서 애슐리의 후일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장 마지막 외전은 약간 호불호가 갈릴 것같네요. 그 외의 외전들은 모두 잘 보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