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오프라인 RPG 19 코믹 메이플 스토리 오프라인 RPG 19
송도수 지음,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06년 12월
평점 :
절판


19편 잼따 바우가 해적 선장?20편 잼껫다.생기기를바라고,도도 전투력0?ㅋㅋ 실보송 백작 턱2개다

ㅋㅋ 핵터장군 졸라 이상해.콰지몬 할아버지 개그오먼 삼총사 ㅋㅋ  바우 상어 땡꽁 한방에 물리친다

 

ㅋㅋ 코브라 해적단 과연 어케?혹시 바우가 쏜 폭탄 화살이 뚫은건 아닌건지;; 도도 몬스터 국왕 렙80짜리 엘나스에 있는놈 만납니다. 그리고 제가 메플 하거든요?? 메플 하면서 보면 더 잼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