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상식 비타민 

자신있게 대화를 주도하기 위해서는 스피치 기술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상식, 즉 풍부한 이야기 보따리가 필요하다.   

다양한 이야기 보따리는 대화에 힘을 불어 넣어주고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대화에 활기를 더해 줄 수 있다.  

"상식 비타민"은 "고대", "중세", "근대"로 구분하여 대화나 이야기를 풍성하고 유연하게 채워줄 수 있는 다양한 소재를 제공해 주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상식이나 이야기 소재가 부족해서 고민인 사람들은 이 책을 통해 상당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2. 5초 호감 

심리학을 바탕으로 씌여진 "5초 호감"은 일상 생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심리 전략들이 담겨져 있다.  

연인, 짝사랑하는 상대, 친구, 직장 동료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는 전략들을 상세하게 구체화하여 제공한다.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유용한 심리 전략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읽을 수 있고, 바로 적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세분화하여 그 방법들을 알려 주고있기 때문에 "관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분명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3. 18분 

"18분"은 생산적인 시간관리를 하기 위한 지침서다. 

내 삶에서 소중한 것을 찾는 데 필요한 방향을 제시해 주고 하루를 생산적으로 보내기 위한 방법, 방해를 생산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제시해 주고 있다.  

당신의 하루는 어떤가? 생산적인가? 만약 그렇지 못하다면 "18분"이 당신의 시간을 생산적으로 바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4. 눈맞춤의 힘 

눈맞춤은 "인간관계"에 있어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단한번의 눈맞춤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심어 줄 수 있다.   

 "가장 원초적인 커뮤티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는 눈맞춤을 이 책은 실제 생활에서 적용해 볼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세분화하여 눈맞춤의 힘을 갖는 방법들을 제시해 주고 있다. 

이 책을 통해서 눈맞춤의 기술을 익혀 상대의 마음을 흔드는 "눈맞춤의 힘"을 갖게 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니 책의 내용이 더 궁금해 진다.

 

 5. 고승덕의 ABCD 성공법 

"경제마인드에서 투자마인드로", "고승덕의 노력함수", "t1t2판단법" 

더 나은 방법으로 살기 위한 성공법을 추상적으로 나열하기 보다는 나름의 원리를 가지고 과학적으로 접근하려 했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고시 삼관왕, 서울 법대 수석졸업 등 화려한 이력을 갖고 있는 그가 말하는 성공법이 과연 무엇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