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필사 100일의 기적 - 하루 10분, 작은 습관이 만드는 커다란 변화 영어 필사 100일의 기적
퍼포먼스 코치 리아 지음 / 넥서스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언가를 잘하고 싶다면 매일 하세요. 어떤 시점을 지나면 특별한 노력 없이도 자연스럽게 할수 있는 습관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체육관에 가서 매일 그 역기를 들어 올리세요. 코치가 되고 싶다면 매일 자신을 코칭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유혹을 참는 것을 잘하고 싶다면,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충동이 생길 때 나의 계획을 지키는 연습을 하세요. 중요한 일을 하고 싶다면, 15분을 투자하더라도 매일 중요한 결과물들을 만들어내세요. 감정적으로 안정되고 싶다면, 매일 좋은 생각을 선택하세요. 당신에게 필요한 건 연습이에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지름길도 없어요. - P13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