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꾸준히 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다들 아실겁니다.특히 수학 문제집을 매일 푼다는 게 쉽지도 않고 교재 구성상 하루에 풀어야할 분량이 딱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매일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렇게 하루에 딱 4쪽씩만 풀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빨강연산 교재 구성입니다.총 5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각 단계마다 오류/실수 방지시스템, 속도 향상시스템, 자가 학습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속도연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빨강연산 초시계 역시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빨라지고 강해지는 이것이 연산이다" 교재입니다.
한 단원을 마치면 완성할 수 있는 퍼즐 그림 딱지입니다.반전을 주는 퍼즐이 있어 아이가 더 열심히 문제를 푸는 것(?) 같습니다.
교재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연산준비 --> 원리연산 --> 숙달연산 --> 속도연산 --> 정확연산
아이가 부담갖기 않고 풀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아이에게 수학의 흥미와 자신감을 갖게 할 수 있는 교재라고 생각이 듭니다.저희 아이도 4쪽이라고 하니깐 부담이 덜 하는지 열심히 풀었고 또 퍼즐 맞추는 재미도 쏠쏠한가 봅니다. 빼먹지 않고 문제를 푸는 것이..아무리 교재가 좋아도 아이가 부담을 갖는다면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그런 의미에서 이번 빨강연산 교재는 저나 저희 아이에게 좋은 경험이었고앞으로도 계속 이 교재로 공부를 할 생각입니다.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쑥쑥닷컴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은 교재 체험 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