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등 국어.사회.과학 통합본 4-1 (2020년) 초등 디딤돌 통합본 (2020년)
디딤돌 초등전과목 편집부 지음 / 디딤돌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디딤돌에서 또 하나의 히트작이 있죠

바로 초등 통합본 입니다


수학, 연산문제집으로 유명한데

국어, 사회, 과학 교과 진도를 한권으로 할 수 있다니

이렇게 통합으로 내놓은 것은 디딤돌밖에 없죠


찬찬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딤돌의 표시 별에서 색깔이 각각 의미하는 바가 있어요 

 

 

-. 단원별로 교과서 핵심을 꼼꼼하게 정리

-. 단원별로 다양한 유형의 평가문제 제시

 

 

학년별 국어, 사회, 과학 부분이 있는데

디딤돌 초등 독해력을 미리보기로 2주분량이 들어있습니다

특별부록이랄까요

 

 

문제의 구성을 살펴볼 수 있어서 좋네요

 

 

국어는 핑크 색깔이네요 

 

 

기본개념을 정리하고 교과서지문과 문제가 있습니다

아직 아이들이 개념에서 중요한 부분을 잡아내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데

중요부분을 노란색으로 표시하고 별표도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어느부분이 중요한지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개념익히기와 단원평가문제까지 꼼꼼히 볼 수 있습니다 

 

 

사회는 초록색이군요 

 

 

 사회는 무엇보다 용어가 중요한데 개념확인문제가 있어서

다시한번 내가 용어, 개념을 알고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회 낯선 용어들을 풀이해놓았습니다  

 

 

과학의 별표지는 파란색입니다

 

 

사진들과 자료들이 생생한 칼라로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과학도 용어사전에 풀이가 되어있어서 용어익히기가 쉽겠습니다

 

이렇게 국어, 사회, 과학으로 끝인줄 알았는데 시험대비북이 또 있네요

 

쪽지시험, 서술형 평가, 단원평가 등 모든 유형의 문제들이 있어서

이 한권으로 시험대비 완벽할 것 같습니다

모두 합쳐져 있어서 두께가 상당하지만각 과목별로 분권도 됩니다

분권을 하면 각 과목당 문제집은 얇습니다

하지만 꼭 필요한 개념설명, 단원평가대비까지 빠진것이 하나도 없네요

초등 국어, 사회, 과학은 초등통합본 1권으로 충분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