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아이 낳는 탈무드 태교동화 똑똑한 아이 낳는 태교 시리즈
글공작소 엮음 / 아름다운사람들 / 201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한 아이 낳는 탈무드 태교동화

두아이의 엄마인 내가 세상에 태어나

가장 잘 한 일이 있다면

남편과의 결혼과 그로인해

얻게 된 두 아이를 낳았다는 것이다.

어느 부모에게나 삶에서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내 아이의 탄생으로 기억할 것이다.

그만큼 내아이의 탄생은 생에 있어서 가장 행복하고 중요한 순간이 되어야 한다.

임신을 알게 된 순간부터 엄마들은

열달동안 엄마의 뱃속에서 무럭무럭 자라는 아이를 위해

엄마는 무엇을 해주어야 할까? 부터 고민하게 될 것이다.

나또한 그랬다.

 

어른들이 말하는

" 뱃속에서의 열달 가르침이 스승의 십년 가르침보다 낫다"라는 말을 이 책의 첫머리에서 또한번 발견하고

그리고 나의 아이들의 태교를 되돌아보며

이 책을 좀 더 일찍 만났었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느끼께 되었다.

이 책은 총 4가지 컨텐츠로 나누어져 있다.

그에 맞는 주제와 관련된 이야기들로 꾸며져 있는데

꼭 태교 때만이 아니라

아이가 태어난 이후에도 아이들의 잠자리 동화책으로 이용해도 손색이 없을 듯 하다.

 

엄마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태교음악까지..

듣고 있다보면 마음이 편안해져

지금은 아이들의 휴식시간 배경음악으로 사용중이다. 

태교는 엄마만의 몫은 아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 아빠가 뱃속의 아기를 위해

멋진 목소리로 읽어 준다면 참 좋을 듯 싶다.

한단원 한단원 읽어주기에 딱 적당한 글밥의 동화들이

아름다운 그림들과 함께 있어

눈과 귀가 함께 아름다워질 수 있을 듯 하다.

 

 

 

 

 

 

아이가 태어난 후에도 아이들의 잠자리 동화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을 듯 한 태교동화

임신한 언니를 위해 또한권 주문해야겠다.

주변인들에게 선물하기에 참 괜찮은 책인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