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무서운 꿈을 꾸지 않아요! 밝은미래 그림책 8
안느 구트망 글, 게오르그 할렌슬레벤 그림, 신수경 옮김 / 밝은미래 / 201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에 끌려 보게 된 "이제 무서운 꿈을 꾸지 않아요!"

종종 무서운 꿈을 꾸었다며 자다말고 달려오는 두 아들에게

잠자기 전 읽어주면 좋을 것 같아 찾게 된 책!

 

 

악몽을 꾸었다며 엄마,아빠를 찾아오는 페넬로페,

요즘 부쩍 키가 자라려는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을 자주 꾼다는 민군과

꿈속에서 엄마에게 혼이나 슬펐다며 "엄마 미워"를 외치며 달려오는 쭌군에게

좋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던 차에

페넬로페를 만나 너무나 반가웠다.

 

할아버지네 닭이 초콜릿으로 꽉 찬 달걀을 낳았다는

 정말  아이다운 꿈을 꾼 페넬로페

 

멋진 코끼리를 타고 숲속을 산책했다는 꿈 

향나는 물감으로 꽃을 칠해주는 예쁜 꿈까지 

무서운 꿈을 쫓는 금빛가루를 조금만 뿌리면

여러분도 아름다운 꿈을 꾸게 될 거예요!

 

우리 아이들에게도 그런 금빛 가루가 많이 필요한데..^^

 

 잠들기 전 기대에 부푼 눈으로 페넬로페를 기다리는 두 아이들

책을 덮고,

책 표지에 그려져 있는 금빛부분에 손을 얹고

마술을 부리듯 우리 아이들의 코끝에 눈위에 금빛 가루를 뿌려주었다.

오늘 밤 내아이들의 꿈속엔 어떤 재미난 일들이 펼쳐질까?

내심 궁금해하며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