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심화 1-1 (2017년)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17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제 내일이면 우리딸 초등학교 1학년 입학이네요.

얼마전 반배정 문자까지 받으니 정말 이제는 우리딸 초등학생이구나~싶네요.

요즘 아이 학교 보낼 준비 하나씩 시작하면서 학습적인것도 무시할 수가 없더라구요. 한글이랑 초등수학은 조금씩 준비하고 있는데요.

 

얼마전부터 초등참고서 최고수준수학 시작했어요^^

 

 

우리딸도 방문학습지도 하고 초등참고서도 여러개 풀면서 연산을 탄탄하게 할려고 하는데요.

연산을 계속 풀다보면 똑같은 패턴이다보니 아이가 외워서 답을 적거나 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양한 유형의 연산문제들을 풀어보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에 만난 초등참고서 최고수준수학은 기존에 풀던 연산보다는 수준이 책이름만큼 최고수준수학인 것 같아요~

 

 

 

최고수준수학의 문제 구성과 특징은요.....

Start 개념으로 심화 학습에 필요한 개념을 정리하고

Jump 유형으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뽑아 함께 풀어 본 후 유사문제로 유형을 탐구하고 창의, 융합 유형도 함께 학습해요~

그리고 Master 심화에서는 심화 유형의 문제, 경시대회 기출문제, 창의 & 융합 문제를 풀어보며 실력을 키워요.

마지막으로 Top 최고수준은 교내외 경시대회 출제되는 높은 수준 문제들을 선별해서 담고 있어요~

차근차근 최고수준수학을 풀다보면 초등수학 수준은 업업~ 아이 수학 자신감도 쑥쑥~커질 것 같아서 넘 맘에 드네요~ㅎ

 

 

 

 

일반 연산문제집보다는 문제를 먼저 이해하고 풀어야하는 문제들이 수준이 좀 높은 것 같아요.

 

풀다보니 어려워서 틀린 것도 있고 생각보다 잘 풀어서 놀랬던 적도 있었는데요.

항상 꾸준히 집중해서 하는게 최고라고 칭찬하면서 엄마랑 같이 공부해보기로 했어요~

 

 

초등참고서 최고수준수학 넘 맘에 들지만 요거요거도 좋네요~

바로 qr코드 찍으니 무료 모바일 러닝 페이지가 나와요.

2~4단계 문제풀이를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답니다.

 

 

사실 요즘 답을 맞추는 것도 중요하지만 풀이과정도 중요하잖아요.

엄마표로 가르치다보면 답을 쉽게 알려줄 수 있는데 풀이과정에서 아이가 잘 못 알아들을때가 있더라구요.

이럴때는 이 동영상풀이가 참 좋은 것 같아요...^^

벌써부터 초등학교가면 최고로 공부 잘 하고 싶다는 우리딸 ♡

초등참고서 최고수준수학으로 초등수학 완성 시작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