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English BITE 파닉스 1 - 단자음과 단모음 하루 한장 파닉스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길고 긴 겨울방학 아이와 미루고 미뤘던 파닉스공부를 해보기로 했어요.

아직 영어학원을 안 다니는 아이이고

집에서 영어독서정도만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영어학원 가기 전에 파닉스라고 떼고 가자는 마음으로

초등 파닉스문제집 찾다가 미래엔 하루 한장 파닉스 추천받아 해보기로 했어요.

겨울방학 40일완성 도전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미래엔 하루 한장 시리즈 넘 좋아하는데요.

초등 파닉스문제집으로도 넘 좋더라구요~

하루 한장 파닉스는 총 2권으로 되어 있는데 우리딸과 1권부터 시작했구요.

끝나면 2권 연결해서 할 예정이랍니다.




 


 


이렇게 한장씩 쏙쏙 빼서 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아이가 하루에 한장씩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양이기도 하고 뭔가 문제집으로 풀때보다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하루에 한장씩 끝내는 느낌이라서 문제집을 다 풀고 난 후의 다음 페이지를 보면서 한숨을 푹푹~쉬는 그런 일이 없지요 ㅎㅎㅎ


미래엔 하루 한장 파닉스는 40일 완성이예요.

긴긴 겨울방학 아이와 하루에 한장씩 하다보면 파닉스 실력이 쑥~올라가 있을 것 같네요.



 

 


지도방법과 정답 책도 따로 되어 있답니다.



 


초등 파닉스문제집 추천 미래엔 하루 한장 파닉스 1권은

알파벳 A~Z까지

단모음, 장모음 공부를 해요.

이 모든게 하루에 한장씩 하면 40일에 완성된다는거~!

딱 겨울방학동안 하기 좋았어요.



 


매일 저녁 하루 한장 파닉스와 함께 하고 있는 딸램~

먼저 오늘 배울 알파벳이 어떤 소리가 나는지 알아보고 QR코드 찍으면 원어민이 들려주는 발음을 들으면서 공부하기~!!!

알파벳이 어떻게 발음되는지 듣고 따라하고 직접 읽어보면서 파닉스를 익혀요^^


그리고 문제로 복습해요~

파닉스와 함께 영단어도 함께 배우지요^^

매일 배운 파닉스 단어들은 받아쓰기로 복습도 한답니다.

물론 단어를 쓸때는 읽으면서 파닉스 음가를 익히도록 하고 있어요.




 


 


파닉스 처음인데 그래도 지금까지 영어독서를 해서 그런지 어렵지 않게 잘 하고 있는 중~!

매일매일 받아쓰기도 100점 받고 있네요.

뭔가 처음 파닉스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교재라는 생각이 드네요.

뭐든 쉽고 재미있게 아이에게 영어 흥미를 느끼게 해주는게 중요하기에~ㅎㅎㅎ


 

 


 

 


 

우리딸이 제일 좋아하는 하루 한장 파닉스 제일 마지막 페이지에 있는 Have FUN!

가로세로 낱말풀이, 숨은 단어 찾기, 숨은 그림 찾기, 색칠하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배운 단어를 다시 복습할 수 있는 시간인데 아이가 엄청 재미있어 하고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방학이 이제 한달정도 남았네요.

겨울방학 마지막까지 미래엔 하루 한장 파닉스와 함께 열심히 해보기로~!!!

초등 파닉스문제집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교재를 찾는다면 미래엔 하루 한장 파닉스 완전 추천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