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3-B : 초3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딸 3학년 2학기 시작된지도 벌써 보름이 지났네요.

수학 어려워 하는 아이라 여름방학부터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으로 차근차근 풀고 있는데요.

사실 여름방학때 3학년 2학기 빅터연산 다 풀려고 했는데 여름방학이 너무 짧아서 학기중에 차근차근 푸는걸로~!



 

 

 

3학년 2학기에는 곱셈과 나눗셈이 조금씩 어려워지고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분수도 나와요~

우리딸은 이제 곱셈이 끝나가고 있네요.



저는 빅터연산을 초등 새학기 시작하기전에 기본 초등연산문제집으로 풀리고 있는데요.

연산의 개념과 원리를 잡아주는데 좋은 것 같아요.

초등 교과연계되어 있어서 연산 기본서로 풀리기 좋은 것 같아요.

그렇다고 재미없게 쭉~연산 문제만 있는 문제집은 아니구요.

다양한 문제유형이 있답니다^^

하루에 2~3장씩 풀리는데 무리없는 것 같아요.




 


우리딸 곱셈 자신있어 하더니 역시나 (두자리 수)*(두자리 수)에서 많이 헤매고 있어요.

학교에서도 곧 배울텐데 헤매지 않도록 기본은 풀고 가는게 든든하더라구요~





그리고 문제집을 다 풀었다면 책의 QR코드를 찍어서 연산 테스트를 해요^^

그냥 문제집에 풀다가 요렇게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찍어서 푸니 아이도 흥미있어 하고 잘 풀더라구요.

저는 문제집을 다 푼 다음에 아이가 제대로 이해했는지 실력 체크도 되서 좋더라구요.





 


우리딸 초등 3학년 2학기 수학 빅터연산과 함께 차근차근 잘 준비해보자~!!!

괜찮은 초등연산문제집 찾는다면 빅터연산 추천해요^^

연산 기본서로 좋고 교과연계되어 있어서 아이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