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3-B : 초3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을 제일 어려워하는 딸램~

다른건 선행학습을 안하더라도 수학은 조금씩 해가고 있는데요.

초등3학년수학연산문제집으로 3학년 1학기때도 빅터연산과 함께 했는데

3학년 2학기 선행학습도 빅터연산으로 시작했어요^^



 


빅터연산 3B 초등3학년 2학기 수학연산문제집이랍니다.

3A를 끝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2학기를 선행학습 해야하는건 우리딸에게는 슬프겠지만

엄마랑 여름방학까지 열심히 하기로~!!!



역시 초등3학년 1학기보다 어려워진 2학기 ㅠ

곱셈이랑 나눗셈이 더 심화되고

우리딸이 어려워하는 분수랑 다양한 단위들도 나오네요~




얼마전 천재TV 수학 공부 방법편을 보게 되었는데

앞으로 우리딸에게 어떻게 수학공부를 시켜야 할지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저처럼 수학 어려워 하는 아이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youtu.be/Fkl_XopR7to


 


 

우리딸이 초등3학년수학연산문제집 빅터연산을 딱 받고 제일 먼저 하는건

각 단원별로 제일 처음 나오는 학습할 내용을 만화로 볼 수 있는 페이지예요.

요즘 학습만화에 빠져있어서 그런지 이러네요 ㅎㅎ



그리고 빅터연산을 쭈욱~살펴보면 아이가 수학 연산 문제를 풀다보면 재미없다~지루하다~

왜 똑같은 문제를 계속 풀어야 하나? 이런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빅터연산은 다양한 문제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지루해 하지 않고 재미있게 풀게 된다는 ㅎㅎ




이제 막 초등3학년수학연산문제집 3B단계 선행학습을 시작했어요~

가볍게 여름방학까지 빅터연산 풀어보면서 준비할려구요.

2학기때는 수학이 조금 쉬워졌다는 아이의 반응을 기대해보며 ㅎ

일단 첫 단원인 곱셈은 재미있다면 잘 풀어서 다행이예요~



그리고 아이가 문제를 잘 풀면 빅터연산 연산력게임을 하면서 마무리~!!!

게임을 전혀 안하는 아이인데 연산력게임이니깐 이렇게 게임 하다보면 아이의 연산력도 좋아지겠죠?



초등수학연산문제집 여름방학때 가볍게 선행학습 할 책을 찾는다면 빅터연산 완전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