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3D TV 애니메이션 한자 그림책 : 위로 이동! 윗 상上! - 한자가 저절로 기억되는 이미지 학습 그림책 마법천자문 3D TV 애니메이션 한자 그림책 2
신연미 글, ㈜지엔지엔터테인먼트 그림 / 아울북 / 201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형아가 마법 천자문 카드랑 애니메이션에 빠져서 한참을 봤었어요..

 

동생은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따라서 열심히 봤는데..

 

책으로 받아보곤 자기 책이 생겼다고 무척 좋아하네요..

 

 

QR코드 넘 신기하고 좋았어요..

 

그냥 책읽기 만으론 좀 지루할 수도 있는데..

QR 코드 찍으면 애니메이션으로 볼 수 있으니까 아이가 신기해하면서 책을 더 잘봐요..
 

 


 

페이지마다 그림들이 입체적이라 책읽으면서 우와~ 엄마~ 이러면서 봤어요..

색감도 화려하고 아이들 눈에 쏙쏙 들어오게끔 되어있네요..

 

 

 

특히나 한자는 애니메이션에서 보는 것처럼 불꽃같이 되어 있어서..

더 눈에 띄고 아이도 관심을 갖고 보게 되네요...

 

그냥 한자 공부가 아니라..

주제에 맞게 내용이 전개되고 거기에 관련된 한자들이 나오니

어른인 저도 기억에 오래 남고 한자의 뜻을 알게 되더라고요..

 

책에서 삼장이가 오공이를 대신해서 대마왕의 한자마법에 걸릴때..

 

대신할 대.. 라는 한자가 나와요..

 

아이들 한자 공부할 때  대신할 대.. 이렇게 외우는데..

 

책속의 스토리를 통해서 대신할 대 代 라는 한자를 알게 되니

의미를 확실하게 기억할 것 같아요..

 

 

맨 뒷장에는 색칠공부랑 게임도 있고요..

 

한자 획순에 따라 쓰기도 나와있어서..

단순히 책만 읽고 마는것이 아니라 나왔던 한자를 다시 한번 더 짚어주네요...
 


한자는 어렵다고만 생각했는데..

마법천자문을 통해서 아이들이 쉽고 재밌게 한자를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