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국어 2-1 - 새 교육과정, 2014년 초등 완자 시리즈 2014년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3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1학년때 선배맘들에게 추천받아서 국어랑 수학 구입했었어요..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체험단 신청했는데

 

받아보니 확 바꼈네요..

 

 







 

예전 문제집을 보면 예습하기 복습하기라고 구분되어 있었고

완자 스티커도 있어서 아이가 참 좋아했었는데

 

바뀐 완자는 좀더 체계적이고 짜임새 있게 공부하게 되있네요

 

맨 앞장에 공부계획표도 있어서

요일별 주차별로 구분되서 표시하게 되있네요.

 

국어라 어려울 수 있는데 요점정리에서 만화도 삽입해서 아이도 흥미있게 보내요

 

내용마다 어려운 단어를 오른쪽에 따로 구분해서 자세히 설명해두고

교과서 활도 해결이란 부분도 잘되어 있네요.

 

 

국어도 완자덕분에 체계적으로 잘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방학을 완자 덕분에 알차게 보낸 것 같네요~

 

수학도 따로 구입해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